가벨의 작업실/옷-주로 아이옷^^

clothes-85 네이비꽃무늬후드 상하복

가벨 2014. 3. 25. 10:31

 

네이비 꽃무늬 후드 상하복..

원단의 디자인에 충실한 이름짓기...ㅜ.ㅜ

 

담부터는 그냥 번호로 매길까봐요..ㅋㅋ

 

딸아이를 위한 간절기 상하복..

손빨래를 될 수 있으면 적게 하려고..

진한색 원단만 고르게 되네요..^^;;

 

 

 

 

전체 샷...

오토브레 패턴을 썼구요..

주머니 입구 고무줄 넣어 만드느라 살짝

시간이 걸렸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고무줄 넣어 만든 주머니는 좌우 맞추는게

정신건강을 조금은 위협하지요..^^

 

 

 

 

오토브레 샘플은 후드를 두겹으로 해서 만들었지만..

전.. 입구를 시보리로 박고 홑겹처리..

 

 

 

 

밑단은 제천으로 ..

소매는 시보리로 두번접어 입게끔 마무리..

 

 

 

 

 

 어깨도 살짝 주름 넣어주고

앞판도 가슴쪽으로 절개들와 주름이 들어가요..

 

 

 

 

첨엔 지퍼를 네이비로 맞출려고 했는데...

언제나 그렇듯 부자재의 빈곤함속에..ㅜ.ㅜ

선택의 여지도 없이 그냥 있는

분홍 지퍼를 꺼내 지퍼 이빨만 보이게 최대한 붙여 박았어요..

다행히...딸아이가 반짝거린다고 좋아해줘서..패스...^^

 

 

 

반듯한 전체샷입니다...

지퍼색이 달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괘않아 보이네요^^

 

 

 

 

셋트로 만든 바지샷...

주머니 입구 시보리해서 주머니감 한장으로 주머니 만들어주고..

살짝 배기스타일로....

 

 

후드 만들고 나니 네이비 시보리가 똑떨어져서

바짓단 겨우 마무리하고.

허리는 할 수 없이 검정색 립직으로 마무리....ㅜ.ㅜ

 

 

 

 

바지는 초간단 스타일이라..

기냥 바짓단 한장 사진 보여주고 급마무리!!^^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행복바느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