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벨의 작업실/옷-주로 아이옷^^

clothes-81 더플코트

가벨 2014. 1. 16. 12:26

 

아주 오래전 아들의 더플코트 입니다.

자료 정리하다  눈에 띄어..블로그에 자료로 남기고 싶어 올려봅니다.

9년 전 사진이라 저도 느낌이 새롭네요...

 

 

두돌 사이즈..옷입니다.

파는 옷처럼 만들고 싶어서

기본 축소패턴에

주머니 뚜껑,

소매 비조,

어깨장식,

후드도 새장짜리로 추가해서 만들었어요..

 

 

 

 

 

 

 

올해 4학년이 되는 아들넘...

어릴때 귀요미 모습이네요..^^

 

 

이건...4살때 만든 두번째 더플코트인데

착샷 사진이 없이 자료만 있네요..

이게..앞서 말씀드린 기본 축소패턴이예요..

 

주머니 뚜껑도 없고,

소매비조도 없고,

어깨장식도 없고,

후드도 2장인..ㅜ.ㅜ

 

너무 심심한 듯해서 아마

앞판 절개 하나 넣어준것 같네요..지금 기억으론..^^

 

 

겨울만 되면

더플코트를 만들고 싶기는 한데,

벌써 몇년째 못만들고 있네요..

 

올해는 딸아이의 빨간 더플코트....

만들어 보고 싶어요^^

 

 

오늘도 아이들과 행복 바느질...^^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