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벨의 작업실/소품

etc-139 미니하트벽걸이

가벨 2014. 1. 7. 14:06

 

만든지는...한참 됐는데...

포스팅때마다 밀려나서...몇달만에 겨우 블로그에 선보이네요..

 

앤..하트 벽걸이를

만들고 난 후 남은 조각천으로

패치하여 만든 벽걸이에요..

 

앤..하트벽걸이?? 처음 들어보시죠?^^

네..이것도 아직 포스팅전이여요..

사진을 찍어놓은게..너무 흐려서

이것도 포스팅이 뒤로 계속 밀리고 있습니다..ㅜ.ㅜ

 

 

 

 

 

 

 

하트 아플은 많이 해봤는데..

패치를 넣어 하니...더 아기자기한 맛이 있네요..

패치없이 하면..넘 심심할뻔 했어요..

 

피드색이나 엔틱느낌 원단으로 하면

더 화사할것도 같구요..

 

 

만들고 그때그때 사진을 찍어 놓지 않으면....

만들었던 기억도 가물가물해서

(조금 있으면 갱년기를 걱정해야 되는 나이인지라..ㅜ.ㅜ)

..급하게 찍느라

수성펜 자국까지 남아있네요..^^

 

 

없는 찍사 실력에...

이것저것...시도해봅니다.^^

딱 두시간짜리^^사진강의 들을때

기억에 남은 포인트는

피사체에 눈높이를 맞춰라...가 있었는데...

실전에 써먹어봤습니다...^^

제 생각만인지는 몰라도....나쁘지 않네요..ㅋ

 

 

 

 

 

쿠션에도 얹어보고...

꼭 쿠션가운데 패치 들어간것 같지요?^^

 

 

 

마지막으로 벽에 걸어..최종샷!!

모퉁이에 있는 화분과 부엉이모양 나무 피리는

100 퍼센트..설정입니다.ㅋ

 

둘째가 아직 유치원생이라 책꽂이 위에 자잘한게 월매나

많은지....그대로는 절대루 사진을 찍을수가 없어요..^^

살짝 한쪽으로 몰아내고...설정..샷을...찍어도

이정도 밖에..안되는 현실...ㅜ.ㅜ

 

이렇게 우울할땐...퀼트로 풀어야죠?^^

 

오늘도 바느질과 함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완성사이즈 : 32cm * 37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