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벨의 작업실/소품

etc-145 집모양 열쇠고리

가벨 2014. 3. 25. 10:37

 

 

집모양 열쇠고리..

 

작지만 아플리케서부터 조각잇기..퀼팅 등등

손은 손대로 가는 열쇠고리입니다.^^

 

근데 손이 많이 가야 퀼트는 예쁘지요^^

 

 

 

 

일단 전체샷

퀼팅을 아이보리로 했어야 하는데

그 흔한 아이보리실이 똑 떨어져서

갈색실로..퀼팅했어요..

실물에는 바늘땀이 티가 안나는데 사진엔 엄청

리얼하게 나오네요^^;;

살짝 뽀얗게 나오게 신경 좀 쓸걸 그랫네요...ㅋㅋ

 

 

더 리얼한 확대샷..ㅜ.ㅜ

 

 

줄 마무리는 스텐싸개단추로 마무리..

플라스틱 싸개단추가 없어서..

(언제나 그렇듯 심각한 부자재의 부재..ㅋ)

 

싸개단추 완성된 걸 뜯어서!!!!

만들었어요..

원단 살때 서비스로 받은

 싸개단추 4개를 뜯어서...두개씩 붙여줬어요.

 

꼭 아주 작은 마카롱 두개를 붙여놓은듯..^^

 

 

 

 

 

열쇠고리 장식은 아직 없어서...

(도대체 있는게 뭐임...ㅜ.ㅜ)

 

일단 넣어두고 마무리..

 

 

 

 

 

오늘도 가벨과 함께 행복 바느질...

되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