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벨의 작업실/벽걸이와 이불

etc-222 티팟 벽걸이

가벨 2021. 6. 13. 21:10

 

티팟 벽걸이가 주는 느낌은 항상 우아하고 엔틱하다고나 할까?

심플하고 약간은 밝은 톤의 소품을 좋아하는 가벨로서는

손이 잘 가지 않는  아이템이었는데 로리홀트와

릴리브레이크 원단으로 밝고 캐쥬얼한 느낌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결과는 만들면서 상상했던 것보다 

결과물이 잘 나온것 같아요..

원단을 고르고 실 색상을 정할때마다 배색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안되면 하나씩 낱개로 미니 벽걸이 만든다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다 뭉쳐놓으니 생각했던것 만큼 

밝은 느낌의 티팟장이 나왔네요^^

 

 

 

민트색 보더를 정하고 민트랑 빨강 무늬로 배색을 한 

이 블럭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자수 부분이 그라데이션이 엄청 많은데 실 색상을

많이 바꾸지 않고 심플하게 배색했어요..

 

 

 

퀼팅은 머신퀼팅으로 하고

바이어스 마무리만 손으로 했습니다.

손으로 하든 머신으로 하든 퀼팅라인에 대한 고민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마당에서 볕이 좋은날 바닥에 펼쳐놓고 찍으니

티팟장 배색 만큼이나 사진도 쨍하네요..^^

쨍한 햇빛이 찍사의 부족한 실력을 가려주네요..

오늘 사진도 날씨가 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