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벨의 작업실/가방

bag-54 헥사곤 미니 가방

가벨 2016. 10. 10. 11:54

십여년된 패치워크 교실에 실린 패턴을 이용해 만든

작은 크기의 헥사곤 가방입니다.


손잡이를 제외하고 가장 긴쪽 가로가 32센티,

세로가 24센티 정도되네요.

가방 손잡이를 재활용해서

자세히 보시면 손잡이 부분에 스크래치가 보여요..

 막상 실물로 보면 거의 티는 나지 않습니다.^^

이 가방 손잡이를 재활용해서 만들었어요..

가방을 쓴지 8년 정도가 되니 원단이 닳아서

솜과 안감이 보일 지경이 되었지요..

그래서 가방끈만 떼어내어 비슷한 크기의 가방으로

다시 작업했어요..

그러고 보니 원래 가방도 헥사곤 패턴이네요^^


원래 가방 디자인이예요..

손잡이를 가는걸로 작업하니 가방 크기가 더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옆이 없는 디자인이라 양쪽 구석에 다트가 있어요..

 


실내에서 사진찍기가 어려워 마당으로 나와서 찍찍..

가벨의 새로운 포토존입니다.^^